오프사이드 이용하려고 수비수들을 너무 많이 올린 게 화근

오늘 경기의 교훈 "토토할땐 애국심을 버려야 한다"


우린 앞공간도 조심해야되


각 방송국 해설자보고 뛰라고 해라 이보단 낫지아니한가


가나 감독도 우리팀이 얼마나 한심해 보였으면 ㅋㅋㅋㅋㅋ


그동안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의 전력을 분석한 기사들을 보면 하나같이 공격력은 매서운데 수비가 약하다라는 내용이었지.. 근데 우리나라는 공격도 안되고, 수비는 더 안됨... 이번 월드컵은 54년 스위스 월드컵이후, 최대의 참사(?)로 기록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든다.


난 아예 보지도 않았다. 이럴줄알았다.


4대0으로 이겨놓고 그런소리 하지마~ 꼭 약올리는거 같잖아


우리가 올라가면 16강에서 만날 가능성이 있는데 ㅋㅋ우리가 올라갈 생각을 안하는것같다 ㅋㅋ


니통수 도라이버박히면 내껀줄알아라


이건 한마디로 모욕 한거다.가나가 세긴 세지만 이건 과거 히딩크 오대빵보다 더 치욕적이었다.그나마 그때는 초기라서 점점 발전되서 최고의 실력을 보였지만 지금보면 한국 선수들 능력을 볼수있다.군대 안간놈이 나라 걱정하지 않나?내부적으로 서로 단합해서 감독을 엿먹었는데도 복귀가 쉽게되는 이상한 나라.네델란드나 유럽에서도 저런 선수 있어서 퇴출되지 않았는가?그리고 어느 나라가 아무리 잘하더라도 저렇게 쉽게 대처 하겠는가?물론 유럽이나 남미등 선진 축구라고 하더라도 저렇게 한국처첨 쉽게 풀려나지 않을꺼다.이래서 한국은 좀 맞게 대접을 해줘야 한다.좀 저런 쓰레기 선수들 광고좀 줄여라.이런것에 맞게 대접을 해줘야 한다.애초에 축협이 썩었고 쓰레기들로만 가득찼는데 제대로 될까?학연,지연,무슨 연 없다고 하지만 말도 안되고 결국 영향을 안받을수가 있나?힘들면 니가 띠라고 군대가 가라.이 쓰레기들아.쉽게 살고 군대도 안가고 난잡하게 살고 무식한 놈들.한국의 과거 속담을 보면 딱 맞지 않는가?슬슬 은퇴하는 새끼까지 기어 나오는 것보면 진짜 밥맛없다.요즘은 스포츠로 스트레스 푸는게 아니라 스트레스만 생기고 저런게 당연한 것 같다.좀 골기퍼좀 어떻게 해라.이운재 선수나 김볌지 선수가 더 잘한 것 같다.아니며 홈런왕 유상철 선수 불러서 그냥 골오면 뻥뻥 차게해서 스트레스 풀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