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홍설 역 최종 고사

김고은이 누군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다..원작 캐릭터랑 전혀 안닮은.. 민눈알의 못생긴 여자네.. 와..민눈알 못생긴 여자들의 새로운 대표인가 씨에루,공효진,소희 같은 못생긴 몽골리안 여자들이 미는 여자로구나 ㅉㅉ

홍석천 ㅊㅊ한다

치애미질 진짜 극혐이다

왜이렇게 시어머니들이 많아 시청률 얼마나 나오게할라고ㅋㅋㅋㅋㅋㅋ

이거드라마로안만들어졌으면좋겠다

망할거같음

욕너무먹어서 아무도안할듯 

그냥  홍설 나오지말고 그림자랑 목소리만 나올듯 ㅋㅋㅋ

여시라는 단어 잘 안쓰는데 이런거 관섭하는거 보면 진짜 심하다..

작작해라 원작팬들 극혐

아주 캐스팅가지고 발광하는 것들땜에 그냥 여배우 아무도 안하려고 해서 

제작 취소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 ㅋㅋㅋ

지들 며느리감 뽑는거도 아니고 아주 난리들 나셨어

어울릴거 같은데 왜.

캐릭터랑 성격 잘 맞을거 같은데..

연기가 딸리는 님도 아니고.....

나도 저 웹툰 좋아하지만 진짜 에지간히 갑질들 해라 지들이 뭐라고 저 ㅈㄹㅈㄹ을 하냐 ㅉㅉㅉ

연출하고 각색이 잴 중요한데 막상 뽑아놓고 극성 웹툰팬들이ㅜ보지도않고 깔까봐 쉽게나서는 배우가 없을듯...

여배우 찾기 힘들겠는데 ㅋㅋㅋㅋ

하도 극성이여서

그냥 박해진 혼자 카메라보고 연기하면 딱이네 ㅋㅋㅋ

나홀로 연애중처럼 ㅋㅋ

관련 여자연예인 팬분들 한번 뭉쳐서 이 드라마 시청거부합시다

수지양이나 김고은씨 외에도 수많은 배우들이 캐스팅 관련 인터넷 추측기사만으로 

각종 저질 여초커뮤니티에서 엄청난 악플에 시달렸습니다

여배우가 무슨 봉입니까 치즈인더트랩인지 김치인더트랩인지 이 웹툰 여배우 뽑는데 

왜 최소 두자릿수의 여배우들이 아무 죄도 없이 욕먹고 마녀사냥 당해야 하는 거죠

여자연예인을 타겟으로 빈번하게 벌어지는 이러한 저열한 넷상 인격살인이 더 이상 벌어지지 않게 다 같이 힘을 모읍시다

아니 이거 어디부담되서 누가 홍설 하려고 하겠어ㅜㅠ 김고은도 나쁘지않고만ㅜㅜ

뭔 치인트가 성역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이뽑겠다는데 완장차고 훈장질 ㅋㅋㅋㅋㅋㅋ치인트충 극혐..

팬심으로 갑질들 오지게 하네 그냥 처 보믄되지.  무도때도 그러더니.  그냥 ㅂㅅ들 같음

걍 제발좀 쳐 봐라 그냥.

당연히 그림으로 만든거랑 실제 인물이 표현한거랑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는거고 만화가 훨씬 입맛에 맞겠지.

좆도 아닌 네티즌들 지들이 무슨 피디라도 된마냥 주인공 선택질하고 자빠져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피디보다 보는 안목이 좋은것도 아니면서 뭘안다고 어휴

김고은이 급이면 치인트말고 좀 더 예술성있는 대본 많이 들어올건데 굳이 치인트 할이유가 있나

원작을 못봤지만 진짜 여주 아무도 하기 싫을듯...

아.. 오지랖떠는 팬들때문에.. 왜 가만있는 치인트가 욕먹는건지. 이해가 안되네 나도 치인트 팬이고 겁나 좋아하고 재미있게 보는데 드라마는 드라마고 원작 웹툰은 웹툰입니다. 좀 따로 따로 생각해요.. 누구를 캐스팅하네 마네. 하면서 해당 연애인 안된다고 난리도 이런난리가.. 왜그러는건지 이해가안되네요. 제발.. 난 이거 드라마화 안됐으면 좋겠음..

니네 웹툰만 소중한거 아닙니다 

우리 배우들도 다 소중한 존재들이에요

치인트팬분들 정도껏 하세요 보기 역겹습니다

김고은씨에겐 시놉이라도 간 모양이지만 

제작사와 아무런 이야기도 오고가지 않는 상황에서 

인터넷 추측기사만으로 애꿋게 욕먹은 여배우 분들도 수두룩합니다

니년들 지금 하는짓 절대 정상 아닙니다

솔직히 내가 김고은이라도 안했겠다. 원래 영화하는 애인데다가 영화작품 꾸준히 하고있고

치인트에서 뭘보고 김고은이 첫 드라마작으로 이걸하겠음ㅋㅋ 작가

치인트 제작진 측에서 홍설역으로 너무 높게 보고 하는듯 웬만한 여배우들은 할것 같지도 않구만

ㅋㅋㅋㅋㅋㅋ사람들 오지랖 오져 ㅋㅋㅋ막상 시작하면 안볼사람 태반아닌감 ㅋㅋㅋㅋㅋㅋ시청률 겁나 낮을삘인데 출연자에는 관심 쩌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웹툰 뭔데...이 난리들을

웹툰이 좋은신 분들은 웹툰만 보세요 드라마 안 보면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치인트 존1나언플쩌네 ㅋㅋㅋㅋㅋㅋㅋ수지에다김고은에다 ㅉㅉ 극성팬들까지난리니 ..보고싶겠냐이걸

얜 눈이 너므 쪼꼬먀

웹빠들 진짜 극혐

그냥 웹툰이나보세요 감독을하든가

진심 망할삘ㅋㅋㅋㅋㅋ노다메꼴날듯

작작해라 이제 아이유가 한다해도 아닥하련다

치인트 팬님들. 너님들이 제작비 내는거임

그렇게 자꾸 따질거면 그냥 만화만봐라. 이래라 저래라 아주 지들이 제작자고 감독이네

대다나다. 갑질공화국,

치인트 잼있게 보고있는데 몇몇 지1랄 맞은 것들이 누구는 좋다 누구는 안된다 누구되면안본다고 개 난리 피우는데 작작들해라.

솔직히 박해진 같은경우는 연기도잘하고, 이미지도 딱맞아서 속전속결로 캐스팅 되었지만 이건 특이한 케이스고.. 웹툰속 이미지랑 똑같은 사람 찾는게 쉬운것도아니고.. 제작진도 그냥 네티즌들 눈치안보고.. 그냥 이미지보다는 연기를 잘하는사람 위주로 뽑아줬으면하는 바람ㅋㅋㅋ

제작사도 간 너무 보네.. 어쨌든 캐스팅할 의향 있으면 밀고 나가던가.. 네티즌 눈치 겁나 보고 다 불발에 고사에.. 그렇게 네티즌 눈치 볼 거 같음 천우희나 오연서 캐스팅하던가ㅋ 그럴 것도 아니면서 여배우 여럿한테 괜히 안어울린다, 이건 아니다 소리 듣게 하고. 너무 고심하다간 걍 망할 듯 싶은데. 안 어울려도 밀고 나가든, 독자들 말마따나 이미지라도 부합하는 사람 섭외하든 똑부러지게 좀 하지. 매일 누가 할 것이다, 물망에 올랐다,하고.. 매일 출연 고사한대.. 애꿎은 수지만 아쉬운 소리 들었네. 캐스팅 누가 하는지 참 우유부단해..

그냥 드라마로 만들지  마요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