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건보료 셈법…국민에겐 더 걷고, 정부는 덜 내고

믿고 뽑아놨으면 끝까지 믿어봐라 우리가 뽑은거 아니냐 쿠데타로 정권 탈취한 것도 아니고 투표로 뽑아놓고 말들이 이렇게 많나

이러면서 적자라고 교통비나 올리냐

에이~~~~ 우리들이 돈 을 드려야 해외여행도 다니시고, 암벽등반 체험도 하실수 있고, 나랏님들 아닌가~~~ 우리네 같은 노비들이... 민주주의? 에라이~~마징가~~~다!

아니 ㅆ1발 국민들은 이미 충분한 세금을 냈다. 우리나라 세수가 부족하지 않다는건 지나가는 개도 다 아는데.. 자원외교네 4대강이네 친재벌 정책으로 대기업 세금감면에 박그네 새옷 사는 돈으로 다 해처먹고 돈 없는데 건강복지 수준은 선진국보다 좋으니 세금을 더 걷어가겠다고 ㅈㄹㅈㄹ..... 우리가 선진국보다 더 좋은 건강보험을 누릴 수 있는건 그만큼 세금을 이미 충분히 냈었기 때문이야. 개 잡.년놈들아... 이재명 성남시장이 3년도 안되서 7800억 지역채무 다 갚고 무상급식에 공짜 산후조리원 지원해주고 앞으로 고교생 교복까지 무상지원할거라면서 하는 말이 국민이 낸 세금으로 뻘짓만 안하면 다 가능한 복지라고 하던데.. 진짜 이 개같은 정부와 전 정부는 역대 최고로 무능력하면서 죄다 도둑놈 새ㄲ1들만 있어서 국민세금으로 지들 베때지 채우고 세금만 미친듯이 올리고 있다. 개나줘라 창조경제... 박근혜 ㅆ1발련아

한국은 자영업자 직장인들 살기 어려워 연봉6천도 안되는데 22만 난 연봉책정이 1억이 넘어서 건보료 60만 낸다 고용보험료 빼고 연금 빼고

불쌍하다!대한민국국민들윗대ㄱㅏ리들이돈다빨아먹으면국민이채워주는이런짓거리를언제까지해야할까!나라가없어질때카지해야겠지!

이런기사보면 예들드는사람들연봉이 보통 5400 ㄷㄷㄷ 원래 울나라연봉이 다저런거임?

솔직히 증세를 해서 나아지는게 있다면 화는 덜 나겠는데, 누굴 봉으로 아나? ㅋㅋㅋㅋㅋ 공직자 이넘들은 지들은 덜 내고 월급은 올랐다며 많이 걷어도 그대로고, 월급도 그대로고, 세금이랑 생활비용은 올랐는데 안빡치게 생겼음? 보수다고 여당 빨면 뭐라도 떨어질까 ㅋㅋㅋㅋㅋ 이건 진보, 보수 여당, 야당을 떠나서 국민들을 봉으로 보는 정부를 심판해야됨. 정도것 해야지. 현 정부는 너무하다고 생각이 든다.

연봉 5400이 22만 5천원? 나는 연봉 3천인데 ..왜 나도 20만원대인거;;;

대한민국 정부.국회.대통령 아주 무서운 사람들이네.. 이런데도 지역감정 내세우면서 박근혜 잘했다 말할껀가요?? 대통령 잘못 뽑은죄값 톡톡히 치르고 있네

놀랍지도 않아 이정부 들어와서 이해되는 일이 거의 없는데 뭐 이걸 정말 우리를 위해서 하는거라고는 못믿겠다

건강보험이 일반 보험사 닮아간다. 더 받고 안주려하고 어떻게던 흑자 내려고 안달이네. 건강보험이 퇴직자, 실업자와 자영업자들에게는 엄청난 부담이라는 것을 아는가?

저 정말 욕 안하는 사람인데요, 요즘 나라 돌아가는 꼴보면 욕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이게 그렇게 강조하던 창조경제인가요? 윗대가리 분들이 다 쳐잡수신 돈 메꾸는게 세금인가요?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놈이 많은거라던 말이 참 와닿네요. 중산층 다 무너지고 전부다 하상위계층으로 폭삭 내려앉아야 마음이 시원하신가봅니다.

빈부와 소득의 차이를 무시하는 온갖 간접세로 폐지줍는 노인네나 억만장자나 담배한갑, 소주한병,석유가격 등등에 똑같이 부담하는는 세금들을 보면 경악을 감출수없다. 소주세금:51%, 휘발유 세금:59%, 담배 등등 온갖세금으로 서민들의 피를말리고 국가는 온갖 삥땅질로 국고를 탕진하고 , 이제 또 어디서 더갈취를 할까 매일같이 대굴빡을 굴리고있다. 그래 우리는 노예다. 그런데 아직도 자기가 이나라의 노에로 사는줄도 모르는 등신 좃빱들이 이정부를 빨아재끼며, 국가와 정권을 구분조차 할줄모르고 잘못된 정권과 정책을 비판하면, 종북 좌빨 빨갱이로 몰아간다. 이나라의 반을 차지하는 쓰레기 모지리들은 자기가 상위1%의 노예이며 소모품인것조차 모르고 오늘도 이런글에 비판만하고있다. 이런 나라에 무슨 희망이있겠는가?

건보는 정부에서 지원을 더하냐 덜하냐의 문제가 아니죠. 수익에 비례해서 세금이 부과되는 것은 당연하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봉 600만원 올라서 22만원 더 내는 것을 억울해 할 것이 아니라 월세, 전세는 올려 받으면서도 건보료는 안내는 시스템을 욕해야 합니다

작작좀 해라 어디선가 누군가에 의해 민란 일어나면 다 죽는다

국민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국민의 안녕만을 위해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그런 정부를 갖고 싶다.

돈 꼴랑 몇만원 내는걸로 죽네마네 하는것들 걍 이민가라 븅 쉰들아

그래서 세금부족해서 이번에 이십이나 더뜯어갓냐 ㅋㅋ 아 진짜 더럽고 더럽다...

지네들 무능과 각종 부정부패로 인한 탈세는 국민에게 모조리 전가시키면서 되려 국민 탓하는 꼬라지 보소 이게 나라냐?

이러고도 시위하면 빨갱이고 국가전복세력인거냐 ? 에휴,.,.

베트남참전군인들 월급뺏고 입닦은 저격당한 빨갱이랑 비슷하네

난 갑자기 회사에서 무슨 건보료 추가납입을 분할로할껀지어쩔껀지하는데 얼탱이가 없어서... 국민들 건강 제대로 생각이나하고 우리 위해서 쓰는것맞냐? 지들 이익만낼려고 자꾸 쓸떼없이굴어..

다음 대통령은 절대 새누리당 뽑으면 안된다 조사 다해야지!

이러면서 건강보험 줄여가며 결국은 폐지 한다는 실정까지 나오겠군... 도대체 대통령은 누가 뽑은거냐 아놔 정말...ㅡㅡ 새누리당은 아니라고 그리 명박이한테 데이고 진짜 국민들이 호구구나 호구야...ㅡㅡ

담배값 올린게 국민건강 증진 아라며, 올린거 건보료로 다 토해라..

개같은 박근혜가 국민들 죽이려고 용쓰는구만 국민연금으로 모자라 이젠 건강보험료까지 국민들에게 개 지랄을 하는구만 참ㅡ 지랄같은 대한민국이네
기자도 아무나 하는구나. 정부돈이 그냥 생기냐? 다 그게 국민이 낸 돈이지..

정부는 원래 하던대로 잘하고 있는거임. 전기료도 기업엔 공급가도 싸면서 거기에 역누진세.. 일반 국민들에겐 비싼 공급가에 누진세.. 정부 하는일이 그렇지 뭐. 정치권 실세들은 빚더미에 있으면서도 세비받은거 돈 10원도 안 쓰고  2년동안 8억이나 재산 증식시키고.. 대한민국이 원래 그렇지 뭐. 하루 이틀도 아니고..

건보료도 형평성에 맞게 거둬요. 일년에 한두번도 아니고 단 한번을 안가는데 왜 매달 삥뜯음??

불법시위대라고 언플해서 물대포 캡사이신 뿌리며 폭력진압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