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풍백화점 최후의 생존자, 장동민 모욕죄로 고소 왜?

장동민씨 여러사건들에대해 곧바로 성숙하게 사과하시는 모습은 반성하시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장동민씨 이번사건을 계기로 더 좋은 개그맨이 되셔서 좋은 개그 많이 보여주세요 동민씨 개그때문에 늘 웃으며 재밌게 지냈기에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고소해봤자 이사람이 당사자는 아니라서 무죄될게 뻔하긴한데 장동민은 자숙해야겠지... 이사람이 당사자일수가없는게 장동민은 여자라고했는데 삼풍백화점 최후의 생존자는 남자였음. 게다가 나도 분명히 기억한다. 왠 아줌마가 인터뷰에서 오줌받아서 마셨는데 그나마 살것같더라 라고 인터뷰하는거.

생긴거나 말하는 싹아지나 일베충이 확실하다고 생각된다.

여성시대 보니까 장동민 뉴스마다 돌아다니면서 여론조작하던데

정말 솔직하게보면 장동민이 잘못한건 맞음 .. 자신 주위사람들이 저런일 겪었다면 못했을 발언임.. 지금 자신이 반성하고 죄를 뉘우치고있으니 다행임.. 좋게 해결되길바라며

일베를 한다고 해서 일베충인 것은 아닙니다. 장동민처럼 일베를 안하더라도 생각이 저모양인 사람이 일베충인겁니다

저거 변호사가 다듣고 당사자한테 연락해서 하는거일걸. . 쟤네들도 은근 하이에나라 소송걸만한거있으면 지들이 주도해서 다걸지

고소를 하던 당하던 둘이 알아서 해결하라고 합시다. 좀 부적절한 개그 소재가 이렇게까지 인터넷에 도배 될 이유가 있나요?

먼저내뺀 삼풍백화점 사장새키들도 세월호선장이랑 동급이라던데 처벌도안받았지?

그렇다고. 선처 못할이유가 있을까?그만큼 자신이 힘들게 살았으면 다른사람애게도 힘든삶을 살아라!보복하는걸까? 물론 장동민 잘못한건맞지만 용서를 구한다면 일단 들어는보고 말해야하지 않을까?상처 받은 사람은 상처를 얼만큼 받는지 알텐데 너무 빨리 결정하신듯해서 아쉽네요

그렇게 따지면 김구라놈은 지금까지 징역을 살고있어야하는거 아닌가? 그게 사람입에서 할 말이였나 개구라세끼

다른거는 모르겠는데 창자를 꺼내서 구운다음에 그엄마에게 택배를 보내서 먹게 하고 그게 니딸이다 라고 말해주고싶다라... 이말은 아무리봐도 이해할수가없다 다른것들이야 그냥 나오는대로 막 내뱉은 감이있다만 창자욕은 뭐라해야하나 기승전결?이 뚜렸하다 어떻게 그런말을할수가있나..

장동민이 잘한건 아니지만 웃자는 얘기에 죽자고 덤비는 사람들도 참 많아진듯 싶다.

지나간일 갖고 지랄하는게 진짜 제일 치사함

끽 해봐야 벌금 몇푼이지. 벌금 어차피 2년 지나면 흔적도 없어지고 자동 지워지는거다 뭐 별거라고 근데 저 정도면 웬만하면 훈방으로 선고유예되겠지.

어짜피 무도 했어도 퇴출 됐어야 할 넘이네. 누굴 탓하노. 니가 한 말을. 쯧쯧쯔..

난 장동민보다 장동민을 말도안되게 쉴드치는 애들이 더 극혐이다... 좋아하는것도 정도껏 해야지...

아니 나는 이해안가는게 장동민도 직접 들은게 아니라 너도 나도 다 알고있는 사실을 이여기 한것인데 그럼 그이야기의 시 발점은 본인이잖아 본인이 그렇게 전국민에게 다 알려놓고 왜 장동민을 고소하는지 모르겠네 그게 트라우마면 처음부터 말을 안했어야 하는거 아니야??

그런데 이게 옛날 라디오방송에서 말한게 이슈화되서 터진건데 장동민이 직접 찾아가서 용서구하고 손편지까지 썼으면 봐줄만하지 않나?솔직히 장동민 발언보다 더 심하거나 그런거해도 직접 찾아가서 용서구하면 용서해준적 많은데 고소인도 좀 너무하는것 같은데.의도할려고 한것보다 말 그대로 말 실수한거고 장동민이 백번 잘못했지만 그 용서를 구하는데 고소인이 완강하게 나가는것도 좀 그래보임.이승연이나 알리나 김구라는 이것의 천배정도급 핵폭탄인데도 용서해줬는데 쩝

솔직히 비하하려는건 아닌것같은데 너무 개념없이 웃기려고만 하니까 막말 암때나 막하는것같다 장동민 이제 말조심 하시길..

인과응보도 모르고, 누구더러 멍청하대. 지가 멍청의 최고봉이구만.

즐거운가에서 이재룡한테 하는거 보고 인성짐작했음....다른데서 아무리 포장하고 생각있는척해도 본성은 숨길수가 엄는거지..

연일 구설수에 오르는구만. 다른건 몰라도 상대방 입장에서는 평생 끌어안고 살아야할지도 모르는 상처를 개그소재로 삼는건 누가봐도 개념없는짓 맞지. 이번기회에 주둥이 단속좀 잘하고 다녀라ㅉㅉ

세치의 혀로서 여섯자의 몸땡이 망치는 짓은 안하는것이다 하는것은 세살먹은 어린애도 아는 말이다. 말 짓거리 하는게 조절이 안되면 입에다 자물통을 달아라. 자숙하는 마음으로 .....................

당사자에겐 정말 그말을 듣는 순간 억장이 무너질듯 .. 장동민씨가 많이 빌어야 하겠네요.ㅠㅠ 맘을 잘 풀어주세요~

장동민 떨어지기 잘했다 웃기고 재능있고 감각있는거 다 인정하는데 저렇게 구설수 오르면 피해보는건 무한도전이다. 무한도전 팬으로서 그냥 다행이다 싶다.

난 애좀 티비서 안봤음 한다 잔머리는 좋은지 몰라도 사람됨됨이가 안됐두만 예전 방송에서 옆집사람한테 복수한 이야기도 그렇코?? 그냥 개념없는 애인듯

이래서 말조심해야돼 ㅜㅜ 할말 안할말 구분 못하나... 생각좀 하고 말하지...

한꺼번에 안좋은일이 연달아 터지니 안쓰럽지만 앞으로 조심하라는 경고같네요 생존자한테 사과하려고 3시간동안 대기중이라던데 꼭 진심이 전해졌음 좋겠네요

상처받은 사람이 용서 못하겠다는데 왜 애먼 3자가 와서 고소가 오버니 뭐니 쉴드쳐요? 상처받는 사람 따로있고 용서해주는 사람 따로있음? 웃기는 논리네 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비교 말길...김구라는 그 일 터지고 나서 자숙하는 기간동안 위안부 할머님들 수시로 찾아가서 사과드리고 말벗도 해드리고 하면서 참회한 시간이 있었다... 김구라가 무슨 특별난 뭔가가 있어서 복귀한게 아니고 당사자인 위안부 할머님들이 용서해 주셨다는게 전제였던거지... 장동민도 자숙하면서 저분께 용서받도록 노력해야 미래가 있을거다.

이새,.끼 진짜 웃긴것 같애, 미.친거야, 본인 엄마가 거기 있었어도 그런 말 할수 있는건가? 저게 모욕죄만 해당되는거야? 진짜 처벌 낮다

식스맨됐어도 일줄만에 하차했겠네 차라리 얘입장에선 과거발엇 다까발리고 이삼년정도자숙하고 나와야겠다 툭하면 튀어나오니..

김구라나 이인간들이나 쓰레기방송들만들으니 뭐가 잘못되는지도 모르는듯

김구라 끌고와서 합리화시키는거 너무 졸렬하다고 생각안드냐ㅋㅋㅋㅋ 진짜 팬이면 그런 쉴드는 치지말어 인간적으로ㅋㅋㅋ

장동민씨 발언의 수위는 분명 도를 넘어선 느낌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다른 소속사에서 장동민 죽이기를 한다던가 장동민씨의 발언이 개그나 개인의 의사표시로 넘어갈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말이 가만히 생각해 보면 좀 무서운 게, 성인들이야 개인의 가치판단과 사리분별에 맡긴다 치지만, 한창 멋도 모르고 개그맨들 유행어 따라할 아이들이, 장동민씨가 하는 행동들이나 말이 멋있어 보여서, 자기 부모님을 욕하는 거나, 여성들 비하하는 거나, 그런 행동들이 재미있고 자극적이라고 받아들일까봐….. 초등학생들 사이에 일베사이트가 유행인 것도 같은 이유라 생각하는데, 분명 성인들끼리도 아무리 친한 사이지만 쌍욕을 들으면 기분이 나쁩니다. 그건 그게 좋은 행동이 아니란 뜻 아닐까요;;; 과연 내 아이들에게 장동민씨의 라디오를 들려주고 싶으신가요? 애들이 듣는 게 아니라 하실 수도 있지만, 이렇게 이슈되면 애들이 과연 안 찾아 들을까요;;;;

거 장동민 좋은데 제발 입좀 말좀 조심좀 하자 아니 욕개그도 수준이 있고 방송용 말이 있는거지 이것도 그렇고 창자 꺼내서 구워서 애미한테 택배로 보낸다도 그렇고 정도가 너무 심하자나 뭐냐 이게 또 하차야???  진짜 그놈의 입좀 조심좀 하자

참 안타깝다 대구 일베사람들이 장동민 빨지만 않았어도 승승장구 했을텐데 통베랑 엮이기시작하면서 결국 법칙 발동이구만.

생존자한테 왜 이제서야 고소하냐고 비아냥 거리는 놈들은 .. 답이 없네... 팟케스트가 뭐 무도처럼 유명해??? 국민 대부분이 장동민이 팟케스트에서 인터넷 방송한다는 사실도 몰랐을껄? 생존자 또한 장동민한테 관심조차도 없었을 거다.. 근데 요번 식스맨을 통해서 예전 방송 한 내용들이 수면에 떠올르게 되고 우연치 않게 생존자도 장동민이 생각없이 언급한 삼풍백화점 얘기를 들었겠지.. .. 어찌됬던 이건 100% 장동민 잘못이네. 이걸 쉴드할 생각을 하냐..ㅋㅋㅋ